춘천 가볼만한곳 스카이워크

춘천 가볼만한 곳 스카이워크 



위치: 춘천시 근화동 8번지  / 소양강처녀상 하루 150m지점 

입장료: 2000원(춘천사랑 상품권 제공)

춘천시 닭갈비, 막국수, 전통시장, 스카이워크 주변상가 등 사용가능 

이용시간 성수기 (3월 ~ 10월) 10:00 ~ 21:00

 비수기(11월 ~ 2월) 10:00 ~ 18:00

 매표는 종료시간 30분전까지 가능



춘천에서 가볍게 가기 좋은곳 스카이워크입니다. 

소양강 처녀상에서 의암호 한가운데로 난 174m의 투명한 연결 다리예요

춘천가서 가볍게 둘러보고 오기 딱좋은 장소로 추천드려요






스카이워크 가기전 공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굉장히 넓어서 여유있게 주차할수 있을것 같아요 

주차 요금 최초 30분 600원, 10분 초과시 300원 추가 





스카이워크를 가기위해서는 터널 같은곳을 지나야 해요 

소양강스카이워크라는 팻말을 따라 갑니다. 




짧은 터널안에 나름 예쁜 타일 벽화가 되어 있네요 



모타보트와 오리배를 탈수 있는 선착장도 있습니니다. 





드디어 도착한 소양강 스카이워크 


입구에 도착하면 매표소가 있고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어요 

입장권은 7세부터 2000원 동일합니다. 


입장권 2000원으로 구매하고 

춘천사랑상품권을 주세요 

그러면 이걸로 주위가게에서 커피를 사마셔도 되고 닭갈비 먹을때 내도 된다고 하네요 

저는 닭갈비집에가서 사용했어요 

3명이 3장 내서 6000원 할인받았어요 



들어갈때 신발을 신고가면 안되요 

덧신이 준비되어 있으니 

덧신으로 갈아신고 들어가면 됩니다. 



스카이워크 들어가는 입구예요 

놀이공원 입구처럼 만들어 놓았네요 



춘천스카이워크는 국내 최장길이라고 해요 


강화유리로 바닥이 되어있어 다리 아래에 물이 흐르는게 다보여요 

곳곳에 동전을 넣은 곳도 보이네요 

날씨가 맑았다면 더 풍경이 좋았을것 같아요 


연인과 함께 데이트 하기에도 좋은 코스 춘천 스카이워크 




다리끝에 오면 보이는 물고기 동상 

다리가 강화유리로 되어있어 고소공포증 있는 사람은 무서울것 같아요 

저도 조금 찌릿찌릿 했어요^^



춘천에서 가볍게 가서 놀기 좋은코스 스카이워크 추천드립니다. 



춘천맛집 학곡리 닭갈비 포스팅 보러가기   : https://juduaaa.tistory.com/128


가평풀빌라펜션 온수수영장 후기 /티엔풀빌라 포스팅 보러가기 

https://juduaaa.tistory.com/13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