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두물머리 연핫도그 / 전참시 두물머리 핫도그

양평 두물머리 연핫도그 

전참시 두물머리 핫도그 



인터넷에 핫한 음식 두물머리 연핫도그를 먹고 왔습니다. 

두물머리를 간다면 꼭 먹어야 하는 명물중에 하나 연핫도그 



두물머리를 가면 핫도그가 유명해서 그런지 유사품을 파는곳이 많이 있어요 

특히 주차장 입구에 가면 핫도그집이 있는데 나는 원조집을 가고 싶다 하면

입구에 있는곳은 패스하고 두물머리 안쪽으로 들어와야 해요 





두물머리 연핫도그 위치는 세미원을 지나서 두물머리의 안쪽까지 들어와야 해요 

그러면 위에 노란색 차가 세워져 있어요 

여기가 바로 전참시에 나온 원조 두물머리 연핫도그집 





노란색차와 우측에 비닐하우스를 찾아오시면 쉽게 찾을수 있어요 

토요일에 갔다왔는 사람이 진짜 많았어요 



줄이 정말 길어서 처음에 좌절했는데 

생각보다 줄이 금방금방 줄더라구요 

아무래도 핫도그는 모두 포장해 가는 손님이라 회전율이 빠른것 같아요 

줄이 길다고 포기하지 말고 줄서서 꼭 먹고 오세요 




줄서는곳 옆에는 핫도그를 먹을수 있게 의자도 놓여 있었어요 

정말 많은 분들이 핫도그를 먹고 있어요 

연핫도그 핫하긴 핫한것 같아요 

아무래도 전참시에 나와서 더 유명해진것 같아요 







두물머리 연핫도그 죠기 ~ 그림에 있는 분이 사장님 이신가봐요 ㅎㅎ





비닐하우스 안쪽에도 앉아서 먹을수 있는 테이블이 몇개 설치되어 있어요 

에어콘은 없으나 선풍기를 여러대 갖다 놓아서 조금 시원하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특이하게 여기는 음료수는 팔지 않지만 호가든과 하이네켄을 같이 팔고 있었어요 

핫도그와 맥주 같이 드시는분도 있더라구요 



두물머리 연핫도그 영업시간은 

평일 10:00~해질때까지 

주말 09:00~ 해질때까지 

태풍, 지진 , 쓰나미 때만 쉽니다 라고 나와있네요 :)



연핫도그 가격은 순한맛 핫도그 3,000원 매운맛 핫도그 3,000원입니다. 


더운날 많은 분들이 핫도그 제작과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직원들이 많아서 줄이 길어도 금방 빠지는것 같아요 



핫도그의 색깔이 진한이유는 연잎가루가 들어가서 진하다고 해요 



저는 그자리에서 먹을 핫도그 하나랑 집에 가져갈 핫도그 두개를 포장했어요 

포장하면 비닐안에 머스타드 소스, 케찹 , 설탕까지 넣어주세요 



기름도 묻지 않게 비닐에 한번더 담아주는 센스 



핫도그 사이즈가 굉장히 커요 다른핫도그보다 빅사이즈 

원래 핫도그에 설탕 뿌려 먹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원조집의 진정한 맛을 느끼기 위해서 

설탕 팡팡 뿌리고 머스타드와 케첩도 듬뿍~






핫도그 한입 베어물으니 소세지가 싸구려 소세지가 아니네요 



핫도그에 튀김옷도 두번입히고 소세지는 맛있는 소세지였어요 

수제 소세지 느낌 ~ 

맛있어요 맛있어 ~ 더운날 줄서서 먹었는데 맛없으면 억울할뻔 했는데 

줄서서 먹을정도로 전 맛있었어요 




두물머리 핫도그 매운맛은 소세지가 매운소세지예요 

이거 먹은 친구는 아주 맵지는 않다고 하니 다른곳에는 없는 특별한 핫도그 먹고 싶다면 

매운맛 핫도그로 먹어보세요 




맛있는 수제소세지에 연잎가루가 들어간 두물머리 연핫도그 맛있는 핫도그였어요 

가실분들 연핫도그 강추합니다. 


연꽃축제 세미원 포스팅 바로가기   --> https://juduaaa.tistory.com/17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