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연애유형/mbti연애유형 테스트

mbti연애유형 

mbti연애유형 테스트 

 

 

 

mbc 놀면뭐하니? 에서 나와 갑자기 뜨고 있는 테스트가 있습니다. 바로 mbti 성격유형 테스트인데요 

mbti성격유형 검사는 많이 해봤지만  mbti연해유형테스트는 못해본 분들도 많을것 같습니다. 

mbti테스트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서 나온 mbti연애유형테스트~

문항수도 별로 안되고 가입없이 짧게 할수 있는 mbti연애유형테스트를 가벼운 마음으로 한번 해보세요

 

mbti연애유형 문항은 12문제입니다. 

 

 

 

1문항: 데이트가 없는 주말에 나는

침대랑 하루종일 물아칠체가 된다 or 단톡에 연락해서 친구들과 약속을 잡는다

2문항: 데이트 룩을 고를때 나는

전날부터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팅해둔다  or 나가기 직전 마음에 드는 옷을 입는다 

 

3문항: 친구의 소개로 소개팅에 나온 나는

먼저말 걸면서 분위기를 띄운다 or 말을 걸어올때까지 기다리고 본다 

4문항: 데이트 중 맛있어 보이는 밥집을 발견한 나는

유명하고 리뷰도 많으니까 맛은 보장되어 있겠군 or 간판에서 맛집의 기운이 느껴진다 맛집 각이야

 

 

5문항: 썸중에 연인이 집에 놀러온다고 했을때 나는

보이는 곳만 일단 급하게 치워둔다 or 쓰레게 버리기부터 화장실 청소까지 싹한다

6문항: 오늘 본 영화를 궁금해 하는 연인에게 나는

주인공이 좀비 바이러스가 퍼져서 치료하기 위한 이야기야 or 좀비랑 싸우는데 주인공이 완전 멋져 보는 내내 소름돋았어 

 

 

7문항: 연인과 사소한일로 다퉜을때 나는

나!! 진짜!!!너무 화났어!! orOO점은 꼭 고쳤으면 좋겠어 이렇게 하면 되잖아 

8문항: 데이트중 길에서 연인의 친구를 만나다면 나는 

자연스럽게 웃으며 대화한다  or 무생물이 되어 조용히 있는다 

 

 

9문항: 축 처진 연인이 우울하다고 말했을떄 나는

5초만에 감정이입 완료. 같이 글썽거린다 or 왜 우울해? 뭐때문에 우울한거야?

10문항: 연인에게 줄 선물을 고르게 된 나는

실용성은 없어도 예쁘고 기억에 남을 선물 or 연인에게 요즘 가장 필요할 것 같은 선물 

 

11문항: 커플 해외여행 계획을 짜게 된 나는

할거면 제대로! 일별로 세부 일정을 정리한다 or 비행기 표만 끊어두고 계획의 80%끝났다고 생각한다. 

12문항: 힘들게 이벤트를 준비한 나를 신나게 할 연인의 칭찬은? 

사랑해 최고야 나 완전 감동했어 or 고마워 요즘 바쁠 텐데 언제 이런걸 생각했어?

mbti연애유형 테스트

http://mbti.glam.am/intro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내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MBTI 케미까지 feat.MBTI연애유형

mbti.glam.am

 

저의 결과는 밀당1도 없는 갓선비 스타일 나왔네요 ^^ ESTJ 

 

 

 

MBTI연애유형 테스트를 다끝내고 나면 환상의 케미와 환장의 케미를 알려줍니다. 

 

 

눈치력순위, 썸추진력순위도 나오네요 

 

 

19금력순위, 금램매력도 랭킹

 

mbti 연애유형은 문항수는 짧지만 비교적 정확하게 나오는것 같습니다. 

 

mbti연애유형 중에서  15가지 연애유형 종류도 알려드릴께요 

 

 

ENFP 사랑을 쫓는 피터팬 

ENTJ 인내심 반토막난 연애 CEO

ENTP 단호박 먹는 연애불도저 

 

 

ESFJ 눈치력 만렙 연애집사 

ESFP 썸도 환승도 5G 극한러버

ESTJ 밀당1도 없는 갓선비 

 

 

ESTP 브레이크 고장난 연애직진러 

INFJ 겉차속따 연애꿈나무 

INFP 망상에 사는 철벽금사빠 

 

INTJ 고집만렙 연애분석가 

ISTJ 리액션 버튼 고장나나 연애봇

INTP 연애 성공률 1% 나르시스트 

 

 

ISFJ 뒤끝 오지는 사랑집착꾼

ISTP 개썅 마이웨이 연애주의자 

ISFP 귀차니즘 만렙 프로긍정러 

 

"놀면뭐하니? "에 나온 

MBTI 성격유형 테스트 받으러 가기 

https://juduaaa.tistory.com/301

 

MBTI 무료검사 사이트

MBTI 무료검사 사이트 바로가기 MBTI 성격유형 검사란 무엇일까요? MBTI 성격유형이란 세계적으로 유명한 성격유형 검사중 하나로 8가지의 선호 경향을 조합해 16개의 성격유형으로 분류하고 있습��

juduaa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