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라비 / 홍섬, 피피섬

홍섬

끄라비하면 떠오르는 최고의 절경과 아름다운 라군 해변이 있는곳 홍섬입니다. 피피섬 다음으로 인기있는 투어로 홍섬투어가 있는데 대표하는 3대 섬 투어중 제일 풍경이 아름다운곳 입니다. 기암 절벽의 배경과 에메랄드빛 바다가 어우러져 한폭의 그림을 그려 놓은듯한 곳에서 스노쿨링을 즐기는 섬투어입니다. 태국의 지상 낙원으로 손꼽히는 홍섬 국립 해상공원으로 지정된 홍섬은 4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아오낭 비치에서 스피드 보트로 40분이면 도착할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팡나 베이를 본다면 왜 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중 하나로 알려졌는지 알수 있습니다. 태국어로 이라는 뜻으로, 사방에 절벽으로 둘러싸여 완벽하게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홍섬이라는 이름이 지어졌습니다. 관광객들의 발길이 닿지 않는, 에메랄드 빛 바다와 햇살이 내리쬐는 완벽한 프라이빗 비치에서 진정한 휴식을 즐겨보세요.



피피섬

푸켓에서 동쪽으로 50km 떨어진 섬 6개로 구성된 군도입니다. . 크라비 지역에 위치합니다. 피피섬 일대는 에메랄드 빛 바다와 순백의 고운 해변 열대식물이 무성한 깨끗한 자연환경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자연이 만들어낸 낙원으로 불리는 피피섬은 푸켓을 찾는 관광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투어 코스중 하나입니다. 피피섬 관광은 피피돈 (phi phi don)을 중심으로 합니다. 그보다 작고 바위가 많은 무인도인 피피레이 (phi phi ley)는 또다른 절경을 지녔습니다. 피피섬에서 숙박을 하지 않고 푸켓에서 출발해 피피섬 주변의 해변과 기암괴석, 동굴등을 편리하게 둘러볼수 있는 당일 투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푸켓의 여행사를 통해 투어를 신청하면 호텔에서 이른 아침 픽업을 하고 피피섬 관광후 해질녁에 돌아옵니다. 푸켓 타운의 선착장에서 여객선이나 쾌속선을 타고 피피섬까지 1시간 40~ 2시간 소요됩니다.



 안다만의 보석으로 불리는 피피섬은 태국의 유명 섬중 하나입니다. 끄라비에서 스피드 보트를 타고 피피섬 일일 투어를 떠나보세요.2000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영화더비치의 촬영지로 유명한 마야 비치에 들러보세요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가 눈앞에 있습니다 몽키베이에 들러 형형색색의 다채로운 산호와 스노쿨링을 즐기며 풍부한 해양 생물을 발견하세요 피피섬은 푸켓을 대표하는 해양 레저의 천국입니다. 특히 바닷물이 무척맑고 수온이 적당해 스노쿨링과 다이빙 포인트로 인기가 높습니다. 투어에 참가하면 독특한 지형의 잠수 포인트에 잠시 배를 정박하고 관광객들을 내려줍니다. 물속에 들어가면 산호초 사이를 무리 지어 다니는 색색의 열대어들을 볼수 있습니다. 카약, 낚시 투어도 즐길수 있으며 배위에서 점심 식사가 제공됩니다. 섬안에 여행자 거리가 형성되어 휴양을 목적으로 오래 머물러도 좋습니다. 규모가 작기 때문에 섬안은 어디든 걸어 갈수 있습니다. 아름답고 깨끗한 해변에서 느긋하게 일광욕을 즐겨도 되고 작은 골목 양쪽으로 늘어선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과 카페, 마사지 숍 등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단 푸켓이나 다른 관광지들에 비해 숙박료와 물가가 비싼편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