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베스트웨스턴 호텔 리뷰

나고야 베스트웨스턴 호텔 Best Western Hotel Nagoya 




나고야 여행을 준비하며 나고야역 근처에 숙소를 잡아야 할지 사카에역에 숙소를 잡아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아마도 나고야 여행준비중인 분들이라면 나고야역과 사카에역 두곳을 놓고 고민을 많이 하실것 같아요 

저는 결론적으로 사카에역에 숙소를 잡았고 오늘은 가성비 좋은 숙소 나고야 베스트웨스턴 호텔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나고야 베스트웨스턴 호텔은 아고다에서 예약했습니다. 

3인이 잘수 있는 방을 보다보니 아무래도 한정적일수밖에 없는데요 

저처럼 3인 예약하는 분들은 서둘러서 예약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저는  약 한달전쯤 예약을 했습니다. 

3인 헐리우드트윈룸  금연방  242.620원  1박당 121.310원




나고야 베스트웨스턴 호텔앞 1분거리앞에 나고야 중부공항 리무진 버스가 정차합니다. 

이건 정말 베스트웨스턴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인것 같아요 

무거운 캐리어를 들고 이동을 많이 안해도 되니  여행시작전부터 힘빼지 않고 

숙소에 갈수 있었습니다. 



나고야 베스트웨스턴호텔과 중부공항 리무진 버스 정차하는곳이 얼마나 가까운지 알려드리면 

버스에서 내리면 바로 서서보이고  사진찍은 위치가 정류장이고

 윗사진에 빨간 테두리 처진 곳이 베스트웨스턴 호텔입니다. 


베스트웨스턴 호텔 거리 풍경도 보세요~



베스트웨스턴 호텔로  들어오면 1층에 보이는 공간입니다. 



베스트웨스턴 호텔은 1층은 스타벅스가 있고 

호텔의 로비는 2층에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가서 로비 카운터에서 

체크인 하면 됩니다. 


호텔 복도입니다. 



저희가 배정받은 5층 호텔로비입니다. 

호텔이 오래되어서 그렇게 세련된곳은 아닙니다. 



나고야 베스트웨스턴호텔의 헐리우드 트윈룸 입니다. 

싱글침대와 더불침대가 이렇게 붙어있습니다. 



더블침대와 싱글침대가 바로 붙어있고 싱글침대 옆으로  캐리어를 필수 있는 약간의 공간이 있습니다. 

어린아이 있는 집은 좋을것 같아요 침대가 붙어있어  아이가 떨어질 염려는 없을것 같아요 



싱글침대 옆 탁자입니다. 



503호의 호텔뷰이고 뷰는 기대안하는게 좋겠죠? 

 2박3일 동안 낮에는 계속 밖으로 돌아다녀서 커텐은 내내 치고 있었어요 



금연방에도 방앞쪽에 공기청정기가 있었습니다. 

저는 냄새에 굉장히 민감한데 방으로 들어왔을때 냄새는 특별히 나지 않았어요 



화장실입니다. 

시설은 옛날스타일이라 세련되지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깨끗했습니다. 



 화장실에 드라이기 비치되어 있어요 



샴푸, 린스 , 바디샤워 구비되어 있습니다. 



칫솔, 치약, 면도기 있었고 다음날 청소후 채워져 있었어요 



수건도 넉넉하게 있었어요 


수건은 다음날 청소후 채워 놓고 가셨습니다. 



서랍장 모습입니다. 찻잔과 ,유리컵 , 믹스커피, 커피포트  있어요



냉장고는 미니 사이즈이고 나름 냉동고도 윗칸에 있었습니다. 

제가 곤약젤리를 냉동고 칸에 얼려놓았는데 

나름 잘 얼더라구요 

사용하실분들 참고하세요~

생수는 없었습니다. 

숙소 가기전에 편의점에서 미리 구매해서 가면 좋을것 같아요 




나고야 베스트웨스턴호텔을 선택한 이유중에 하나가 친구들과 가는 여행이기에 밤늦게까지 쇼핑을 하고 

술도 한잔 하려고 카에역 주변으로 숙소를 잡았어요 

특히 24시간 돈키호테가 있기때문에 선택했던 이유이기도 해요.

사카에역 근처로 숙소를 잡았다가 스케줄을 짜면서 그냥 나고야역으로 할껄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결론적으로

사카에역으로 숙소를 잡은것 잘한것 같아요 

사카에역 근처로 늦게까지 하는 술집이 많기때문에 술한잔하기도 좋았고, 베스트웨스턴 호텔 옆에는 

24시간 편의점이 많아서굉장히 편리했습니다. 길건너에는 로손편의점, 옆에도 편의점 사카에역에서 호텔로 

가는 길에도 편의점은 많이 있었어요 

호텔 내부도 청소상태 깨끗하고 , 냄새나지 않았고 괜찮았어요 

그리고 가기전에 사카에역 주변이 유흥가가 많아서 무섭다는 후기를 봤지만 

저희는 24시간 돈키호테에서 새벽에 쇼핑을 하고 다니기도 했어요 

그렇게 무서울 정도는 아니예요. 그리고 유흥가는 골목을 들어가야 하고 큰대로변은 괜찮았어요 

다만 사카에역과  호텔의 거리가 5분정도 도보로 이동해야해서 이점이 좀 불편했어요 

오스시장과 돈키호테에서 쇼핑을 잔뜩하고 돌아올때 사카에역 바로옆에 숙소를 잡았다면 좀더 편하게 

짐을 놓고 다니기 편했을것 같아요 . 

거리는 5분정도였지만 짐을 들고 다닐때는 힘들더라구요 

이점 참고해서 숙소 예약하세요 

만약 제가 나고야를 다시 간다면 베스트웨스턴 호텔도 나쁘지 않지만 사카에역 바로옆에 있는 

호텔로 예약 할것같아요^^




나고야 중부공항에서 사카에가는법 / 리무진버스시간표/ 나가시마온천 리무진시간표 ,지도 포스팅보러가기


대한항공 KE741 인천 나고야 기내식 포스팅 보러가기 


인천공항 제2터미널 구경하기/ 포켓와이파이 수령장소 포스팅 보러가기 


나고야 시내온천 알아보기



모든 리뷰는 작성자의 사비로 이용해 솔직하게 쓴 후기입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