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12월10일 오늘의 미세먼지 수치, 날씨

주말내내 추운날씨였는데요 

오늘 10일 월요일 출근할때도 굉장히 추웠습니다. 외출하시는 분들 따뜻하게 입고 나오세요.

기상청은 중국 북동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에 대체로 맑다가 밤에 구름이 많아지겠다고 합니다. 

오후 들어서는 평년 기온을 회복하고 추위가 물러갈것으로 본다고 합니다. 

오늘 아침은 복사냉각으로 기온이 떨어지면서 한파특보가 발효중인 중부내륙과 경북 내륙으로 영하10 의 기온을 보이는곳이 많겠다고 합니다. 


오늘 오전 아침기온은 서울 -8도, 인천-6도, 춘천-11도, 강릉 -4도, 홍성 -8도, 수원-7도, 청주 -8도, 안동, 전주-7도, 대전 -8도, 대구 -8도, 포항 -4도, 목포 -3도, 광주 -3도, 여수 0도, 창원-3도, 부산-2도, 울산-4도, 제주5도 입니다. 


오후 최고기온은 서울2도, 인천4도, 춘천0도, 강릉5도, 수원4도, 홍성4도, 청주4도, 전주5도, 광주8도, 목포6도, 여수6도, 창원6도, 대구6도, 부산7도, 울산7도, 포항8도, 안동5도, 을릉도, 독도 5도, 제주6도등으로 영상권으로 올라가겠습니다. 

해상날씨는 맑고 잔잔하겟습니다. 내일부터 전 해상과 해안에 강한 바람이 불고 물결이 높게 일겠습니다.

미세먼지 농도는 환경부 기준 보통 이며 , WHO 기준은 전국 한때 나쁨으로 예상한다고 하니 

미세먼지 좋음인 오전중에 환기 많이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번주 주간은 화요일은 흐리고 제주도를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비가 내리다가 점차 그치겠다고 합니다. 수요일부터은 다시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사진출처: 기상청)


(사진출처: 케이웨더)



마포구 공덕동, 강남구 삼성동, 화성시 동탄 미세먼지 수치 좋습니다. 


바람의 방향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