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7일 오늘의 미세먼지 수치, 날씨

오늘은 어제의 3배정도 추운것 같습니다. 아침 출근길 두꺼운 롱패딩 입고 출근하는데도 살이 에이네요.

모두들 장갑끼고 목도리하고 최대한 따뜻하게 입고 출근, 외출하세요.

오늘은 대설이라고 합니다.  서쪽지방과 충청지역에 눈이 내리고 있다고 합니다. 

북서쪽에서 확장하는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충남과 전라도 제주도는 구름많고 가끔 눈이 오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경기도쪽에는 아직 눈은 안오네요 

최저기온 영하10도 내외의 한파로 낮에도 영하의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한파특보와 함께 강풍과 풍랑특보가 발효 중으로 강력한 추위가 오겠습니다. 

예상적설량은 7~8일 충남서해안, 전북, 전남서해안, 제주도산지, 서해5도, 2~7cm ,충남 내륙과 전남 내륙은 1~5cm 입니다. 

다소 많은 눈이 내릴것으로 예상하니 안전에 유의하세요.

아침 기온은 서울 -9도, 인천-8도, 수원-7도, 춘천-11도, 강릉 -4도, 청주-4도, 대전 -5도, 전주 -3도, 광주 -1도 

대구-3도, 부산 1도, 제주 5도 등으로 예상합니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4도, 인천 -4도, 수원-2도, 춘천-1도, 강릉 1도, 청주-2도, 대전-2도, 전주 -1도, 광주1도, 대구0도, 부산3도, 제주5도 로 예상합니다. 

오늘 해상 날씨는 대부분 해상에 풍랑특보가 발효 중으로, 매우 강한 바람이 불고 물결이 매우 높게 일겠으니 해안가 근처 가시거나 항해 조업 선박은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갑자기 낮아진 온도로 수도관 동파가 될수도 잇으니 취약지역에서는 대비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이번 추위는 주말까지 이어질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주 초반에는 점차 누그러 진다고 하네요.

미세먼지는 오늘 모든 지역이 대부분 보통이나 좋음으로 나옵니다. 날씨가 많이 춥지만 잠깐씩 환기를 한번씩 해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마포구 공덕동, 서울 삼성동 미세먼지 수치입니다. 

좋음으로 나오네요

날씨는 춥지만 맑은 공기에 마음은 따뜻해집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