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6일 오늘의 미세먼지 수치, 날씨

오늘 출근길에는 어제보다는 조금 덜 추운 느낌이지만 그래도 추운 날씨이니 옷 따뜻하게 입고 출근하시거나 외출하세요.

하늘이 흐리고 수도권에 눈이나 비가 내릴수 있다고 합니다. 작은 접는 우산 외출하실때 챙겨나가세요.

동쪽과 남부지방에 눈비가 내리고 있다고 합니다. 강원도는 대설주의보가 발효중입니다. 

서울과 중부지방에 산발적으로 눈이 날리고 있다고 하는데 아직 경기도 고양시에는 눈은 안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내륙에는 온화한 남서풍이 불면서 오늘 낮 최곡온은 6도~11도로 예보 하고 있습니다. 

전국 대부분 지방이 흐리다가 오후부터 점차 게겠고 서울 , 경기북부 지방은 구름이 많겠습니다. 

전남/경북 지방은 비가 내리다가 오후부터 점차 게겠고 제주지방은 낮까지 비가 내리겠습니다. 

비가 올 확률은 20%~60%이고, 예상 강우량은 4mm로 예상됩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1도, 인천-1도, 수원-1도, 춘천 -1도, 강릉3도, 청주 0도 ,대전1도 ,전주1도, 광주4도, 대구4도, 부산7도, 제주8도로 예상됩니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7도, 인천7도, 수원7도, 춘천 8도, 강릉 10도, 청주 8도, 대전8도, 전주8도, 광주8도, 대구 9도, 부산 11도, 제주 10도로 예상되고 강한 바람이 부는 곳도 있겠습니다. 

내일은 전국 대부분 지방이 흐린날씨가 예상됩니다. 오늘 밤부터 한파가 몰아치겠습니다. 밤부터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매우 춥고, 영하10도 이하로 떨어지는 지역이 많겠다고 합니다. 내일 아침 최저기온은 -12도~2도,  낮최고기온은 -5~3도로 예상합니다. 

모레 8일 토요일 주말 날씨는 경상서부와 충북은 눈발이 날리겠고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으로 -15도 까지 떨어진다고 합니다. 


바람의 영향일까요 어제와 오늘 미세먼지 수치가 아주 좋습니다. 추위는 왔지만 맑은 공기를 얻었네요.

추운 날씨이지만 환기 마음껏 하세요. 오랜만에 모든지역 미세먼지 수치가 좋게나와 기분이 좋은 하루입니다. 

다들 추운 날씨 감기조심하시고 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사진출처: 기상청 오전 8:50기준 )



(사진출처: 네이버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