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3일 오늘의 미세먼지 수치, 날씨

오늘 12월3일 월요일 출근길에 비가 조금씩 내리고 있네요.

내리다가 잠깐 멈첬지만  출근하시는 분들 우산 챙겨서 나오세요 

출근하며 얇은 패딩 입고 나왔는데 그렇게 춥지 않았어요 적당하게 보온하고 나오시면 될것 같아요.

기상청에 따르면 지금 내리는 비는 오후 무렵에 소강상태를 보이다 내일까지 5mm 내외의 비가 내리거라고 합니다. 

미세먼지 는 비의 영향으로 좋은 이거나 보통수준을 유지할거라고 합니다. 

아침은 8도~ 12도 가량 높겠고, 낮 최고 기온은 8~21도 정도로 높다고 합니다. 

지역별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9도, 인천10도, 강릉 9도, 춘천3도, 대전 10도, 부산15도, 대구 8도, 광주12도 , 제주17도, 낮최고기온은 서울15도, 인천15도, 강릉 16도, 대구 17도, 대전15도, 전주17도, 광주17도, 제주 22도 입니다. 

대체적으로 오늘은 따뜻한 날씨가 이어질것으로 보이네요 . 

비가 그치고 모레부터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수요일 서울의 아침기온이 영하 4도까지 뚝 떨어지겠고 한낮에도 내내 영하권에 머물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일교차가 심해질것으로 보이니 감기 조심하세요 

지난주부터 시작된 최악의 미세먼지가 비로 완전히 씻겨나갈것으로 보입니다. 

계속 나쁨이었던 수치가 일부지역은 좋음, 보통으로 바뀌었네요 

하지만 비가 그치면 황사가 유입될 것으로 보인다고 하니 다들 마스크 착용 생활화 하세요.


전국적인 미세먼지 수치 지도 보시겠습니다. 

몇일전보다는 눈에 보이게 좋아 보이는 수치가 나오네요 

일부 나쁨 지역이 보이지만 대부분 지역 보통의 수치 유지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에어코리아)



서울의 마포구 공덕동, 노원구 상계동, 강남구 삼성동 미세먼지 수치입니다. 

아직까지 공덕동과 삼성동은 나쁨이지만  비가 내리고 오후되면 좋아지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부산의 미세먼지 수치입니다. 오랜만에 보통의 좋은 수치가 나오고 있네요 모두들 환기 하시기 바랍니다. 





드디어 제주의 날시가 예전처럼 좋음으로 떴네요 

몇일동안 미세먼지 안좋아서 여행하시거나 현지분들 고생하셨을텐데..

좋은공기 많이 누리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