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30일 오늘의 미세먼지 수치 , 날씨

2018년 11월30일 11월의 마지막날 미세먼지 수치와 날씨입니다. 

일간 대기가 정체되면서 미세먼지가 심합니다.  어제보다 오늘 기온이 많이 내려갔습니다. 아침출근길에 두터운 패딩을 입어도 춥다는 느낌이 들정도입니다. 외출하는 분들 참고하셔서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나가시길 바랍니다. 

중국 북동지방에서 남동진 하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중부지방은 맑겠지만 남부지방은 구름이 많은 날씨를 보일것으로 예상한다고 합니다. 

주말과 휴일에는 푸근한 날씨가 이어질것으로 보이나 미세먼지 수치는 여전히 높을것으로 보입니다. 

수도권의 경우 국내외 미세먼지의 영향을 받고 그밖의 지역은 대기정체로 미세먼지가 예상됩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7~8도 낮 최고기온은 6~16도로 예상합니다. 

미세먼지 농도는 환경부 기준 서울, 경기, 강원은 한때나쁨 , 충청이남 나쁨 WHO기준은 서울, 경기, 강원 나쁨, 충청이남 매우나쁨이라고 ㅎ나오네요 

황사는 대부분 빠져나갔으나,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하강기류로 인해 나타나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지방의 황사는 오늘오후까지 나타나고 제주도는 12월1일 까지 이어진다고 합니다. 

제주도 날씨는 가끔 구름이 많은 날씨입니다. 일요일 2일은 남서풍이 유입되어 낮기온은 높으나 늦은 밤부터 전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오늘오전 9시30분 현재 서울 기온은 0도, 이밖의 기온은 백령도2도, 인천0도, 강릉1도, 춘천-4도, 전주3도, 수원-2도,청주0도, 전주3도 , 대전2도, 포항5도, 대구1도, 광주4도, 창원5도, 여수8도, 부산7도, 제주10도, 울산5도 입니다. 


서울 마포구 공덕동 11월30일 오전9시경 미세먼지 수치입니다. 

오늘도 여전히 상담히 나쁨으로 나오네요  미세먼지 수치는 95㎍ 입니다.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미세먼지 수치입니다.  85㎍ 의 수치를 보이고 나쁨으로 나옵니다. 

출퇴근 하시는분들 마스크 착용 꼭 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미세먼지 수치입니다. 여전히 나쁨으로 나오네요 


제주도 미세먼지 수치는 매우나쁨으로 나옵니다. 오늘 남부지방의 미세먼지 수치가 높다고 나오니 

제주도 여행다니는 분들 마스크 착용하시기 각별히 주의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