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29일 오늘의 미세먼지수치,날씨

오늘의 날씨입니다. 연이틀동안 최악의 미세먼지로 환기도 못하고 답답하게 사무실에서 집안에서 지냈는데요.

오늘은 어제보다 조금 나아진 상태인것 같습니다. 나아졌다고 하지만 미세먼지 수치는 완전히 좋아지진 않았습니다. 

어제보다 기온이 조금 낮아졌고 일교차가 큰 날씨입니다. 낮 최고기온 6~16도를 보인다고 합니다. 

뿌옆게 보였던 황사는 물러간것으로 보이나 아직도 중국 중북부에서 황사가 관측되고 있다고 하니 황사의 영향에서 완전히 벗어나진 않은것 같습니다. 

오전에 미세먼지는 나쁨 수준이므로 어린아이들과 임산부, 성인들까지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다니시기 바랍니다. 

미세먼지 수치는  12시 이후 좋아질것으로 예상합니다. 



고양시 일산 장항동 11월29일 오전 8시20분 미세먼지 수치입니다. 

어제보다 좋아졌다고 하지만 여전히 상당히 나쁨 수준이 76/ 의 수치가 나옵니다. 





서울 삼성동, 상계동 , 마포구 공덕동 미세먼지 수치 입니다. 삼성동 51㎍/㎡, 상계동 58㎍/㎡, 마포구 공덕동 62㎍/㎡ 수치를 보이고 있고 

서울 지역 대부분 나쁨 수준입니다. 


제주도 수치입니다. 91㎍/㎡ 입니다. 연이틀동안 제주도 미세먼지 수치가 굉장히 나쁜데요 바람의 영향이 수도권에서 제주도쪽으로 가는것 같습니다. 

제주도로 여행 가시는분들 각별히 주의하시고 마스크 착용 꼭 하시기 바랍니다. 


전국적은 미세먼지 수치인데요 에어코리아 에서 나와있는 수치입니다. 31~80까지를 보통이라고 설정이 되어 있고, 81~150까지 

나쁨으로 설정되어 있네요 

미세먼지 농도는 영남권은 나쁨, 그밖의 권역은 보통수준으로 예상한다고 합니다. 다만 충천권, 전북은 오전에 나쁨 수준의 농도가 나타날수 있다고 

환경부 국립환경과학원은 설명합니다. 또, 남부지역은 중국에서 발원한 황사의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미세먼지 수치는 어제에 이어 나쁨수준이지만 오후 갈수록 좋아질것 이라고 하니 오후에 환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