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27일 오늘의 미세먼지 수치

오늘도 대기상태가 굉장히 좋지 못합니다. 국외에서 대기오염물질이 유입이 되고 있습니다. 

이런날 어린아이들은 외출을 자제하고 장시간 외출도 삼가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초미세먼지 수치가 (PM-2.5)가 기승을 부리고 있고  27일 낮부터는 미세먼지 (PM-10)에 해당하는 중국발 황사가 나타날것으로 예보하고 있네요 

27일 기상청에 따르면 전날 중국 내몽골 부근에서 발원한 황사는 대부분 중국 북동 지방으로 지날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환경부 국립환경 과학원은 대부분 지역에서 대기정체로 국내에서 생성된 초미세먼지가 축적되고 오후에는 국외 미세먼지가 더해져 농도가 높을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2018년11월27일 화요일 오전 11시 미세먼지 수치입니다. 

미세먼지가 많이 있는날이 많지만 이렇게 검은색 최악인적은 별로 없는데 오늘은 정말 미세먼지 수치가 안좋은것 같습니다. 

나갈때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어린아이들은 부모님들께서 특별히 신경쓰셔야 할것 같습니다. 







매우나쁨으로 나온곳은 서울의 중심 마포구 공덕동의 미세먼지 수치입니다. 

이곳 역시 매우나쁨으로 나오네요 .




저는 항상 서울의 미세먼지 날씨와 제주도의 미세먼지 수치를 비교하는데 제주도는 거의 미세먼지 없음으로 나오는 날이 많습니다. 

오늘은 수치가 전국적으로 안좋은것 같습니다.청정지역 제주도도 상당히 나쁨으로 나왔습니다.


중국 수도 베이징은 26일 현재 모래폭풍으로 한치앞도 안보이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중국환경관측센터에 따르면 베이징의 공기질은 심각한 오염(5급)수준이라고 합니다. 초미세먼지 농도로는 227㎍/㎥ 입니다. 

베이징에는 대기오염 황색경보가 발령됐고 텐진시, 허베이성, 허난성 등지까지 25개 도시에서 대기오염경보가 내려졌습니다. 

그많은 먼지바람이 한국으로 바람을 타고 들어오니 한국도 수치가 안좋울수밖에 없을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