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12월4일 오늘의 미세먼지 수치, 날씨

2018년12월4일 오늘의 날씨와 미세먼지 입니다. 

어제는 푸근하지만 하루종일 비가오거나 흐린 날씨였는데요. 오늘도 출근하는데 그렇게 춥지 않은 날씨 였습니다. 오전까지는 비가 내릴것같으니 출근하실때 우산 꼭 챙겨나오세요 

전국이 흐리고 비가 내리다 그치겠습니다. 

낮에는 대부분 그치겠으나 강원영동과 경북동해안은 늦은 오후까지 비가 온다고 합니다. 

출근길 안개가 짙어 운전하실때  안전거리 유지하셔서 안전운전 하세요. 비가 그친후 오후부터 북서쪽에서 찬공기가 유입되면서 내일 5일 수요일에는 아침 기온이 큰폭으로 떨어지고 영화권이라고 합니다. 

오늘 날씨는 낮최고기온은 서울,수원, 춘천 11도, 인천 10도, 대전 ,전주, 속초, 강릉 12도,안동 10도, 전주12도,여수14도, 목포11도, 청주 13도, 부산 18도 제주 15도, 광주 울진 대구 14도, 포항14도 입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 앞바다에서 0.5~3.0m,서해 앞바다에서 0.5~2.5m,남해앞바다에서 0.5~2.0m입니다. 

이튿날까지 동해안에서는 너울성 파도가 해안도로나 방파제를 넘는곳이 있겠다고 합니다. 안전에 유의하세요 



국립환경과학원은" 상층에 남아있는 황사의 영향으로 오전부터 서쪽 지역을 중심으로 농도가 높을것으로 예상된다"면서 황사에 의한 미세먼지 농도가 기상조건에 따라 유동적이므로, 최신 기상정보와 미세먼지 예보를 참고해달라고"고 당부했습니다.  지금현재는 미세먼지 없이 보통이나 좋음으로 나왔는데요 강원영서, 충천권, 광주, 전북은 미세먼지 농도 나쁨 수도권은 오후에 나쁨으로 예보하고있으니

오전에 미세먼지 좋음일때 환기 많이 하시길 바랍니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 마포구 공덕동, 노원구 상계동 미세먼지 수치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보는 웃는얼굴에 제마음도 기쁘네요~




부산시 해운대구와 제주도  미세먼지도 아주 좋습니다. 







전국 미세먼지 수치가 좋음이나 보통으로 나오네요 

비의 영향으로 미세먼지가 많이 좋아진것 같습니다. 

하지만 오후에 다시 나빠진다고 하니 오전에 환기 많이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