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12월5일 오늘의 미세먼지 수치, 날씨

오늘 5일부터 추워진다고 예보가 나왔는데 정확이 오늘부터 날씨가 추워졌네요.

어제까지는 얇은 패딩 입고 나왔다면 오늘은 롱패딩 아니면 두꺼운 코트 챙겨서 입고 나오세요.

아침 출근하는데 추웠습니다. 

현재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맑은 하늘을 보이고 기온이 떨어져 추운날씨가 예상됩니다. 

중부지방은 대체로 맑으나 남부지방은 구름많은 날씨를 보이겠다고 합니다. 

밤사이 복사냉각에 의해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면서 중부지방과 전북내륙 경북내륙을 중심으로 한파특보가 내려졌습니다. 

동두천, 파주, 서울, 수원, 인천, 철원 , 춘천, 등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면서 올 겨울중 가장 추운 날인것 같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 오전 8시 기준으로 서울 -3.8도, 인천-3.3도, 춘천4.1도, 강릉 1.4도, 수원-2도, 홍성-1.9도, 전주 -0.5도, 청주-1.3도, 광주0.8도, 목포1.9도, 여수 4.5도 창원3.3도, 대구2.4도, 부산 5도, 울산3.7도, 포항4.1도, 안동-0.2도 입니다. 

거의 모든 해상에는 풍랑주의보가 발효중입니다. 동해상은 당분간 계속해서 높은 파도가 일겠습니다. 


날씨는 추워졌지만 환경부 국립환경과학원에 따르면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대기 확산이 원활해 대기상태가 대체로 "보통" 수준일것으로 예상합니다. 

국립환경과학원은 오늘 미세먼지 농도가 전 권역이 좋음~ 보통으로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내일 6일 목요일 날씨는 전국 흐리고 제주도와 남해안은 오전 중에 가끔 비가 내릴것으로 예상합니다. 

강원영동은 아침에, 중부 서해안은 오후부터 곳곳에 눈비가 날리겠습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5도~ 9도 , 낮 최고기온운 5도~ 12도 예상합니다. 

주말동안 영하 10도 안팎의 강한 추위가 이어진다고 하니 방한 준비 철저히 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사진출처: 네이버 날씨)




제주도 미세먼지 수치가 나쁨으로 나오네요 



서울  마포구 공덕동과 강남구 삼성동은 미세먼지 좋음으로 나왔습니다. 


인천 주안동도 미세먼지 좋음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