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하수대해수욕장 서피비치/ 서핑강습 기사문해수욕장

양양 서핑 하조대해수욕장 서피비치


서핑강습 기사문 해수욕장 



요즘 더욱더 뜨고 있는 하조대 해수욕장의 서피비치입니다. 

하조대해수욕장내에 울타리가 있고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면  그안에서  서핑과 음료 술을 마실수 있

는 곳은 서피비치 이고요 

만약 나는 돈을 내고 싶지 않다면 서피비치 옆에 무료 해수욕장도 있습니다. 




서피비치는 40년만에 개방된 이국적인 프라이빗 비치라고 합니다. 

1km구간에 걸쳐 펼처진 서핑전용 해변과 스위밍존, 빈백존, 해먹존, 칠링존등 온전한 휴식을 즐길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피비치 가격표예요 

가격 참고하세요 



서피비치의 포토존이예요 






해먹존입니다. 이른시간이라 사람이 없지만 낮에는 정말 사람이 많은곳이예요 






서피비치를 구경하고 서핑강습을 받을수 있는 기사문해수욕장으로 넘어갑니다. 

하조대해수욕장과 기사문해수욕장은 굉장이 가까워요 



기사문해수욕장의 등대예요 



기사문해수욕장 38선 휴게소에서 찍은 기사문해수욕장 전경이예요 



요기는 38선휴게소 바로앞 기사문해수욕장이예요 

앞에 평상도 있고 테이블도 있어요 





기사문해수욕장 가기전에 필요한게 있다면 38선휴게소에서 사거 가세요 

기사문 해수욕장 근처에는 편의점이 없어요 

간단한거 살수있는 작은 슈퍼만 있어요 

38선휴게소에 간단한 먹거리도 팔고 먹을수 있는 테이블 공간도 있으니 여기서 간단하게 

식사하고 가도 좋을것 같아요 







기사문해수욕장 주차는 무료 주차장이 있으니 여기에 하면 되요 

공간도 넓어서 주차하기 편할거예요 

주차장이 해수욕장과 멀지 않아서 편하게 왔다갔다하며 짐 나를수 있었어요 










기사문해수욕장 요금표예요 저희는 타프에 돗자리를 깔아서 휴식을 취했는데 3만원 받았어요 

자리피면 기사문해수욕장 관리소에서 돈받으러 오세요 

계좌이체도 받으세요 





서핑수업 받는곳이예요 

업체가 몇군데 있고 가격은 동일한것 같아요 

네이버 양양서핑으로 치면 가장 상위에 등록된 업체들이 거의 기사문해수욕장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게 강습과 렌탈이 4만원이예요 





4만이라는 저렴한 가격때문인지 사람이 진짜 많았어요 

사실 저희는 서핑 강습을 받으려고 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냥 물놀이만 했어요 







해수욕장에서 바라본 서핑강습소예요 강습하는 가게들이 모여 있어요 



기사문해수욕장은 서핑강습받는 곳과 물놀이 하는곳이 줄로 위치 표시를 해두었어요 

서핑하는 사람들이 진짜 많았지만 안전요원들이 서핑하는 사람이 물놀이 하는곳으로 넘어오면 

바로 호루라기 불더라구요 

관리가 잘되고 있는것 같았어요 




기사문해수욕장은 수심이 깊지 않아서 아이들 놀기 너무 좋았어요 

동해안은 보통 조금만 걸어가면 갑자기 깊어지는곳이 많은데 이곳은 완만한 깊이라 위험해

보이지 않았어요 






모래도 부드럽고 물도 깨끗한 기사문해수욕장  아이들과 함께 가는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