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슬란 장산마늘빵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마늘빵/마늘빵맛리뷰

아슬란 장산 마늘빵 맛리뷰



아슬란에서 새로운 빵이 출시가 되었어요 

인절미빵도 참 맛있게 먹었는데 장산마늘빵이라고 새로 나왔더라구요 

일단 비주얼 맛있어보입니다. 




아슬란에서 두번째 야심작으로 만든 마늘빵이라고 하네요 

수제마늘 소스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사용했다고 해요 

오 저가 크림이 아니고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라고 하니 왠지 믿음이 가는 식품이네요 






롯데백화점 일산점 팝업스토어로 들어온 아슬란 장산마늘빵을 사려고 봤더니 줄이 길게 서있었어요

이 줄을 서서 기다렸다 먹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잠시 고민을 했지만 팝업스토어라 날마다 먹을수 

있는것도 아니니 기다리기로 결정을 하고 대기를 탑니다. 

왠지 줄서서라도 먹어야 할것같은 분위기였어요 


 




장산 마늘빵은 인절미빵과 비슷한 시스템으로 만들어집니다. 

 옆에서 마늘소스를 빵에 척척 바르면 그옆에서 

크림치즈를 사이사이에 넣어줍니다. 




마늘빵에 사용된 빵은 버거킹 와퍼 햄버거랑 사이즈가 비슷하고 햄버거빵이랑도 스타일이 비슷해요 

모닝빵을 확대한 모습이랄까요 

인절미빵이나 마늘빵이나 같은 빵을 사용하는게 아닐까 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반질반질 윤기가 나게 마늘 소스를 발라줍니다. 



마늘소스와 크림치즈를 즉석에서 바르면 오븐에 바로바로 구워줍니다. 

오븐에 바로 구워주기때문에 더 맛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요 마늘빵 냄새가 백화점 지하식품매장에 진동을 해서 사람들이 홀린듯 줄을서서 빵을 

사는것이 아닌가 싶네요 ㅎㅎ





줄을 서는 이유중에 하나는 오븐 두개로 마늘방을 굽기 때문에 그런것도 있어요. 아무래도 작은 

오븐으로 마늘빵을 바로 바로 구워내니 좀 시간이 오래 걸리고 자연스럽게 사람들이 줄을 설수밖에 

없는것 같아요. 이건 사장님의 비밀 영업전략일까요? 



아슬란마늘빵 가격은 1개 3,000원 4개 10,000원 입니다. 

그냥 보자면 4개에 만원, 비싼데 ?? 이렇게 생각할수 있지만 크기와 재료를 보면 이해가 되는 

가격입니다 . 저가 크림치즈를 쓴게 아니고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사용했다고 하니 믿음이 

팍팍갑니다.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일정은 표지판에 나와있어요 

혹시 사러 가실분들 일정 참고하세요 



마늘빵이 다 완성된후 파슬리 가루도 위에 솔솔 뿌려줍니다. 




이제는 왠지 정감가는 쇼핑백과 상자,아슬란의 트레이드 마크 노란색 쇼핑백에 깔끔하게 담아주세요 

선물하기에도 딱인 포장상자라 기분이 좋아집니다. 

마늘빵은 바로 오븐에서 꺼내주기 때문에 가져갈때는 상자뚜껑을 열어서 가져가라고 합니다. 



인절미빵과 같이 아슬란 빵도 한개씩 낱개 포장을 해주세요 

잡고 먹기 편하도록 종이포장지에 들어있습니다. 



마늘빵의 사이즈가 감이 오시나요? 버거킹 와퍼보다 조금더 큰 사이즈인것 같아요 







평범한 빵이 마늘소스와 크림치즈를 만나 정말 맛있는 빵이 되었어요 이거 개발하신분 상줘야 

할것 같아요 



빵이 노릇노릇 잘 구워졌습니다. 





빵은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은 완전 촉촉합니다. 

마늘소스가 빵에 푹 적셔 있기 때문에 안에 빵은 너무나 포근포근해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아낌없이 넣어주었어요 

빵을 가르면 나오는 꽉찬 크림치즈예요 



안에 촉촉한거 보이시나요? 겉은 바삭 안은 촉촉

마늘빵의 짠맛과 크림치즈의 달달함의 조화는 말해 뭘할까요?

진짜 맛있는 빵이예요 







아슬란 장산 마늘빵 정말 강추합니다. 

혹시 내가 사는지역에 장산마늘빵이 팝업스토어로 들어왔다 무조건 가서 사세요 

두번사세요  절대후회 없으실 거예요 



아슬란인절미빵 후기 보러가기  https://juduaaa.tistory.com/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