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맛집 월이메밀닭강정/ 봉평시장맛집 닭강정

강원도 평창 맛집 월이메밀닭강정 

봉평시장맛집 닭강정



평창여행을 가면 빼놓을수 없는곳이 봉평시장인것 같습니다. 

봉평시장 평창 맛집을 검색하면 제일 먼저 나오는곳중에 하나가 메밀 닭강정 집인데 

호텔가기전에 야식으로 먹을 닭강정을 사러 갔습니다. 







월이메밀 닭강정 

매일 11시30분~ 22시 셋째주 일요일 휴무 

봉평시장입구에서 직진하면 찾기쉬운곳에 있어요 





월이메밀닭강정은 가게가 크고 앉을 자리도 있어서 가서 드셔도 좋을것 같아요 



황태강정 19,000원, 메밀닭강정 17,000원 , 메밀후라이드 16,000원 

가격도 비싸지 않고 적당했어요 

이집의 특이한 점은 쓴메밀을 국내최소로 사용했다고 해요 그래서 특허까지 받은 가게라고 합니다. 

쓴메밀에 루틴 성분이 아주 많다고합니다. 




장사가 잘되는 집인것 같았어요 상자가 많이 쌓여있더라구요 

제가 주문하면서도 손님과 주문은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




방송에서 여러번 출연한 집인것 같아요 예전 방소 밤도깨비에도 나왔다고 해요 







닭강정을 포장해와서 숙소에서 먹었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견과류가 가득 뿌려져 있어서 군침돌게 하는 닭강정입니다. 

해바라기씨와 견과류를  정말 아낌없이 뿌렸더라구요 




사실 저는 견과류를 딱히 좋아하지 않아 별기대감이 없었습니다. 

근데 왠걸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고소하고 다른 닭강정하고는 또 틀리게 맛있더라구요 

솔직히 양양 놀러갔을때도 닭강정을 사와서 숙소에서 먹었지만 

따로 리뷰는 하지 않았어요 맛없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이집은 꼭 리뷰해야겠다 생각했어요 

개인적인 생각에 속초 닭강정보다 맛있는것 같아요 

너무 달지않고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닭정정이였어요 



월이메밀닭강정은 황태닭강정도 유명하다고해요

다음에 간다면 황태닭정정도 꼭 먹어봐야겠어요 

혹시 평창여행 가신다면 월이 메밀 닭강정 강추드립니다. 



내돈주고 내가산 (내돈내산 )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