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키닥팜 평창맛집 인생오리고기 맛집

다키닥팜 평창맛집 인생 오리고기 맛집




다키닥팜 주소 


강원 평창군 봉편면 금당계곡로 1731-5

다키닥팜 전화번호 : 033-333-5262

다키닥팜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연중무휴

매일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14시 입장마감)



강원도 평창 여행을 다녀오며 가기전 평창과 봉평에 맛집을 검색하는데 한결같이 

검색되는 곳이 있었습니다.   

그곳이 바로 " 다키닥팜 " 오리고기집 !!

오리고기를 평소에 찾아서 먹으러 가진 않기때문에 별로 내키지는 않았지만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추천을 할까 싶은 마음에 다키닥팜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다키닥팜은 음식점이 모여있는곳이라던가 상권이 모여있는곳이 아니였습니다. 

정말 도로를 쭉 가다가 어!! 여기 음식점이 있을까 싶은곳에 있었어요 

홀로 떨어져 있는 음식점이였어요 

얼마큼 음식에 자신있으면 이렇게 외딴곳에 음식점을 냈을까 싶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그런데 외딴 이곳이 웨이팅 까지 있다고 하니 맛집은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키닥팜은 주차공간이 넓게 있으니 주차걱정은 없이  가시면 됩니다. 

제가 갔을때는 브레이크타임을 피해 17시에 맞쳐서 갔더니 다행히 웨이팅이 없었어요 



다키닥팜 포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키닥팜에서 먹는것이 가장 맛있을것 같아요 



다키닥팜 안으로 들어오면 세련된 세면대가 있습니다. 

이런 부분은 너무 좋은것 같아요 

보통 음식을 먹기전에 손 씻을곳이 마땅치 않은데 음식먹기전에 손씻을수 있도록

비누와 세면대가 있었어요  이런 세심한 배려 칭찬합니다 :)



사진이 좀 흔들렸지만 커피를 마실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다키닥팜의 특징은 와인이 정말 많았어요 아마도 사장님이 와인을 사랑하시는 분이 

아닌가 싶었어요 

와인 좋아하시는 분은 다키닥팜에 가서 와인과 함께 오리고기를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저희가 들어오고 살마이 점점 많아지더라구요 이렇게 외딴곳에 어떻게 알고 올까 

싶을정도로사람들이 계속 들어왔습니다.  

넓은 홀도 있고 칸막이가 쳐저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닥키닥팜 메뉴판 




다키닥팜의 뜻은 ? 훌륭한 , 좋은 오리 농장이라는 뜻이라고 해요 



다키닥팜 메뉴 가격


생오리 숯불구이 (500g) 35,000원 

생오리 숯불구이 (300g) 21,000원

오리한방백숙 60,000원 

날개 감자탕 60,000원 

된장찌개 5,000원, 찰잡곡밥 2,000원 



다키닥팜 와인 가격 




다키닥팜 메뉴판에 나와있는 오리의 효능이예요 

피로회복, 체력향상, 해독작용, 면역력 향상, 성인병 예방, 노화방지, 피부미용, 

동맥경화 

오리가 정말 몸에 좋은 고기인듯 합니다. 



다키닥팜 기본찬이 나옵니다. 눈에 뛰는건 굵은 소금과 정갈한 김치였어요 

모든반찬들이 다 맛있었어요 




깻잎무침도 나오고 


시원한 오이냉국도 나옵니다. 



요건 된장찌개와 찰밥을 시키면 나오는 김이예요 

찰밥을 김에 싸먹으면 됩니다. 



된장찌개 사진이 이거 밖에 없어요 

된장찌개 찰밥은 무조건 꼭 추가해서 드세요 

정말 별미였어요 



뭔가 다키닥팜만의 비밀 비법이 있을법한 양념장입니다. 



짠~ 드디어 오리고기 나왔습니다. 



생오리를 부위별로 슬라이스로 잘라서 갖고오는데 각각 어떤부위인지 사장님께서 

직접 설명해 주셨어요 . 


다키닥팜 오리고기 부위

가슴살 : 소고기 드시듯 살짝살짝 구워 먼저 맛을 보시고 식성에 맞게 굽기 정도를 

조절하세요 

속가슴살: 껍데기와 지방이 없는 부위이므로 가슴살보다 더 살짝 익혀 드세요 

엉덩이살 : 가슴살보다 좀더 노릇하게 익히세요 

다릿살 : 익어가며 통통해지므로 천천히 구워주세요 

배껍데기:  가장 마지막에 노릇노릇하게 구워드세요 


와 이렇게 자세한 오리고기 설명은 처음인것 같아요 



오리고기를 마구잡이로 올리면 안되고 부위별로 먹으며 맛을 음미하면 더 좋을것 

같아요 



오리고기를 하나씩 부위별로 올려봅니다. 



너무 바짝 익히면 맛이 없기때문에 살짝 익혀서 먹는 오리고기 

맛이 정말 궁금했는데요 



오리고기가 이렇게 생긴거 보셨나요? 

저는 다키닥팜와서 처음 본것 같아요 



오리고기와 찰떡으로 잘어울리는 부추무침 



잘 익힌 오리고기를 부추에 올려놓고 한점 먹어봅니다 



ㅎㅎㅎ 다키닥팜 오리고기는 웃음이 나오는 맛이였어요 

제가 먹어본 오리고기중에 진짜 제일 맛있었던 오리고기!!



이게 오리고기가 맞나 싶을정도로 한우처럼 입에서 살살녹는 맛이였어요 

질기지도 않고 너무 부드러워 부추랑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었던 다키닥팜 

오리고기입니다. 




부위별로 먹어봤는데 그냥 전체적으로 저는 다 맛있었어요 

오리고기가 없어지는게 아쉬웠던 다키닥팜 오리고기 ~

저희는 3인이가서 500g  시켜서 된장찌개랑 밥이랑 추가해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여러분 평창 , 봉평에 여행 간다면 다키닥팜은 꼭 가보세요 정말 맛있는 

오리고기집이예요 

저희는 평창 더화이트호텔에서  묵는날 저녁에 다키닥팜에 갔었어요 

평창 더화이트호텔을 간다면 점심에 봉평시장 닭강정을 사먹고 저녁에는 

다키닥팜을 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다음날에는 평창 양떼목장에 들려서 놀고 오면 퍼펙트한 평창여행이

되실거예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다키닥팜 오리고기 후기였습니다




더화이트호텔 후기 보러가기 

https://juduaaa.tistory.com/236


다화이트호텔 조식후기 보러가기 

https://juduaaa.tistory.com/249



평창 양떼목장 후기 보러가기 

https://juduaaa.tistory.com/261


봉평시장 월이메밀닭강정 후기 보러가기 

https://juduaaa.tistory.com/22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