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 풀빌라펜션 후기 /가평 감성216펜션

청평 풀빌라펜션 후기 

가평 감성216펜션 



위치 :  경기 가평군 청평면 호명리 46-6 


코로나로 집콕하는 일상중에  날잡아서 하루는 수영장이 있는 펜션을 가야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검색신공 나름 저렴하고 괜찮은 온수수영장있는 펜션을 찾았는데 

가평에 있는 감성216이라는 펜션이 있더라구요 

제일 중요한 수영장 크기와 가격에 반해 예약했습니다. 



감성216펜션은 청평에 있는 펜션이예요 

신축펜션이라 지은지 얼마 안되 깨끗한 펜션이었습니다. 



대규모 펜션이 아니라 저렇게 3채의 펜션이 아담하게 나란히 있어요 





제가 예약한 방은 ROOM1이였습니다. 






체크인 시간보다 조금 빨리 도착했지만 사장님의 배려고 일찍 들어갈수 있었어요 

감성216 펜션 후기를 찾아봤을때 사장님이 친절하다고 하는 후기를 많이 봤는데 

진짜 친절하시네요 ㅎㅎ



펜션을 들어가면 저렇게 싱크대와 식탁이 정면에 보입니다. 


식탁아래에 전자레인지 있구요 



돌체구스토도 있는데 사장님께서 캡슐도 인원수에 맞게 주셨어요 

이런 서비스 너무 좋아요^^








깔끔하게 컵과 와인잔이 구비되어 있어요 





인덕션 아래에 냉장고 있습니다. 

냉장고도 작지 않았어요 






기본적인 그릇과 밥공기 접시가 있었어요 

저희는 코로나때문에 혹시 몰라 제가 가져간 일회용용기를 사용했어요 




화장실 옆으로 월풀욕조가 있어요


월풀옆에 보이는 문으로 들어가면 화장실이 있고 

화장실에서 바로 수영장으로 들어가는 구조입니다.





여기가 수영장 들어가는 입구예요 

구조가 좀 특이합니다. 

장점은 수영장에서 놀고 젖은옷으로 방을 지나다니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문을 열면 수영장이 나옵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들어가자 마자 수영장 나와서 수영장 옆에서 쉴수 있는 공간이 없는거예요 





수영장 앞에서 통창이 있어서 답답하지 않았어요 

밖에는  아무도 지나지 않는 공간이라 사생활 보호가 되는곳이예요 

여름에는 문을 열고 수영해도 시원할것 같아요 






예쁜 하트 튜브와 어린이용 튜브가 구비되어 있어요 

하트튜브로 예쁜 사진 많이 찍고 왔답니다. 

여기는 튜브 안가져가셔도 되요 



수영장은 사진에서 보이는것보다 크기가 큰데 

사진 각도가 안나와서 다 담을수가 없네요 

보기보다 수영장 크기가 컸어요 








수영장 온수비용은 50.000원을 결재하시면 되는데요 

수영장 물이 그렇게 따뜻하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물이 계속 따뜻하게 데워주는 시스템은 아닌것 같습니다. 







수영장 수심은 어른 허리 부분까지 와서 성인이 놀기에 적당했습니다. 

아이들은 튜브 태워서 놀아야 할것 같아요




여기는 펜션 2층 공간이예요 

여기 침대가 있고 잠잘수 있는 공간입니다. 







침대 정면으로 탁트인 산이 보여서 가슴까지 시원해 지는 느낌입니다. 

이날 눈까지 와서 풍경이 너무 이뻤어요 





침대는 푹신하고 편했습니다. 

화장대에 드라이기도 구비되어 있어요 


침대 옆에 있는 문으로 나가면 바베큐장이 나옵니다. 



바베큐장은 실외로도 나갈수 있고 베란다 창이 크게 있어서 답답하지 않았어요 



겨울에 추울까봐 난로도 있구요 

숯불로 하지 않고 식당처럼 가스불로 바베큐 할수 시스템인데 너무 편했습니다. 

이 식탁은 집에도 하나 놓고 싶더라구요 ㅎㅎ




바베큐장 문을 열면 이런 풍경이 나옵니다. 






1층에 TV도 크게 있고 에어컨도 커서 여름에도 시원하게 있을수 있을것 같아요 



기가지니 보이시나요?

기가지니 처음본 식구들은 기가지니때문에 1박2일동안 재밌게 놀았답니다. 





거실에서 바라본 풍경이예요 

막히는것 없이 산이 보여서 눈이 편안해 지는 기분이예요 






청평 풀빌라펜션 감성216의 장점은 수영장이 큰거에 비해서 저렴하다는것 같습니다. 

가성비 수영장펜션을 찾으신다면 감성216펜션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가평풀빌라펜션 티엔풀빌라 후기보러가기 

https://juduaaa.tistory.com/13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