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ti 테스트 바로가기

SPTI 테스트 바로가기 

 

실검에 갑자기 등장한 spti테스트 

spti테스트가 무엇인지 궁금한 분들이 많을텐데요 

SPTI테스트는 MBTI와 간식거리 Snack 의 합성어스낵팟 snackpot 이 만든 성격테스트입니다. 

 

총 12개의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고 자신에게 맞는 특성을 골라 선택하면됩니다. 

SPTI의 특징은 사람의 성향을 스낵으로 매치해서 나타나는것 입니다. 

 

MBTI 성격테스트도 하고싶다면~

 

MBTI 테스트 바로가기 

https://juduaaa.tistory.com/301

 

MBTI 무료검사 사이트

MBTI 무료검사 사이트 바로가기 MBTI 성격유형 검사란 무엇일까요? MBTI 성격유형이란 세계적으로 유명한 성격유형 검사중 하나로 8가지의 선호 경향을 조합해 16개의 성격유형으로 분류하고 있습��

juduaaa.tistory.com

 

SPTI테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SPTI 테스트 질문 

 

 

 

1. 친구와의 약속이 취소됐을때 나는?

◈" 뭐야.. 다른친구에게 연락해서 나오라고 한다.

올ㅋ 개이득 ㅋ 혼자 집에서 뒹굴뒹굴 거린다 

 

2. 예전에 한번 먹어본 과자에 대해서 나는

◈한번 먹어봤지만 생생하게 기억한

◈ 한번 먹어봤는데 어떻게 기억해?

 

3. 내 최애 과자가 맛없다고 소문이 났을때 나는?

◈ " 음~~~ 냠냠 굿~ " 아랑곳하지 않고 계속 먹는다

◈ 맛이 변했나? 괜히 맛없게 느껴진다 

 

 

 

SPTI테스트 바로가기 

https://spti.snackpot.kr/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spti.snackpot.kr

 

 

 

4. 시험기간에 나는 

◈ "오늘은 32p까지 공부해야겠다. " 계획대로 차근차근 공부한다. 

◈ 아직 48시간. 아니 2880분이나 남았다고? " 놀다가 벼락치기를 한다. 

 

5. 사람이 많은 길거리에서 넘어졌을때 나는

◈ " 아씨 아파라! 뭐야 이건??" 괜히 큰소리 친다 

 

6.내 최애 과자에 대해 설명할 때 나는?

◈ " 그 과자는 말이야.. 고소한 맛이 나면서 바삭바삭하고..."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 " 넘나 맛있는 것 " 단순하게 설명한다. 

 

 

 

 

7. 친구와 사이좋게 과자를 나눠먹던 중 한 조각이 남았을 때 나는?

◈ " 가위바위보 할래? " 정정당당하게 맞선다. 

◈ " 너 먹어~ " 양보한다. 

 

8. 휴가 계획을 짤때 나는?

◈ " 7시30분까지는 관람을 마쳐야 해" 구체적으로 짠다. 

◈ "이날은 먹방데이 ~~~" 대충 테마만 생각해둔다. 

 

9.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과자를 찾았을 때 나는 ?

◈ " 여러분 이 과자 좀 보세요!!!!! " 동네방네 인생과자라며 추천한다. 

◈ "오 제법 하는데 ~ ? " 혼자 생각한다. 

 

 

10. 과자를 고를 때 나는?

◈ " 역시 이게 짱이지 ! " 최애 과자를 선택한다. 

◈ " 오?새로나온 과자네 ? " 신상을 선택한다.

 

11. 조별과제를 할 때 나는?

◈ " 무임승차 OUT! " 제대로 못하는 팀원들을 제명한다. 

◈ " 사정이 있겠지.." 한 번 봐준다. 

 

12. 친구가 우리집에 놀러와서 물건을 찾을때 나는?

◈ " 그거 왼쪽 서랍 세 번째 칸에 있어" 정확히 알고 있다. 

◈ " 음 책상 쪽 한번 잘 봐봐" 대충은 안다. 

 

 

SPTI 테스트 결과 보기 

 

 

spti우유젤리 

 

spti 말랑말랑한 우유젤리 형은 다양한 것을 수용할 줄 아는 부드러운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spti 민트캔디 

 

spti민트캔디 코뻥 뚫리는 뒤끝없이 시원시원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spti 데자와 

spti 데자와 형은 호불호 갈리는 개성과 주장이 강한 사람이에요. 

 

 

spti불닭볶음면 

 

spti 불닭볶음면 형은 불도저 같은 아니면 아니고 기면 기고, 답답한게 제일 싫어요 !!

 

 

 

spti오징어 숏다리 

 

spti 오징어  반건조 오징어 시크하고 건조하지만 내 사람에겐 쫀득이겠지 

 

 

spti 꿀물

spti 꿀물형 독립적이면서도 따뜻하고 몽글몽글한 내가 믿는 것을 지키면서도 남에게 상처주고 싶지 않아요.

 

 

spti 매운새우깡

spti 매운새우깡 담백하지만은 않을거야 현실적이고 야무지지만 화끈한 면도 있어요 

 

 

spti트로피카나 

spti 트로피카나형은 흐헹 톡톡톡 ! 톡톡 튀는 낙천적인 사람이에요 

 

 

spti토닉워터 

spti 토닉워터형은  섞이면 맛이 배가 되는 누구에게도 잘 맞춰주고 배려가 많은 당신이에요 

 

spti레드불 

spti 레드불형은 정열적이고 활기가 넘치는  외향적이고 열정이 가득해요 

 

 

spti연양갱 

spti 연양갱형은 선비같은 부드러움  나에겐 엄격하고 남에겐 부드러워요

 

 

spti투시팝 

spti 투시팝형은 내안의 다른나 진짜 나를 알고 싶다면 더욱 오래 함께 해야할거에요 

 

 

spti 보드카 

spti보드카형은 강렬하고 맑은 보드카 투명하지만 깊고 맑지만 강해요 

 

 

spti 투게더 

spti 투케더 근본중의 근본 논리대로 근거대로 합리적으로 파악하길 좋아해요.

 

 

 

spti 에이스 

spti에이스 어딜가나 기본은 지키는 가장 기본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다. 

 

 

spti 빵토아 

spti 빵토아 빵이야 아이스크림이야? 차갑고 따뜻한 빵토아 존박은 이름이 존이에요 박이에요? 

 

 

 

2020 무료사주 보러가기 

juduaaa.tistory.com/223

 

2020년 무료사주사이트 추천

1. 사주톡톡 로그인이 필요없고 모든 운세보기가 무료입니다. 토정비결, 새해신수, 자평명리학, 십년대운풀이, 살풀이,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다양하게 볼수 있습니다. 사주톡톡 바로가기  http

juduaaa.tistory.com

 

아이큐테스트 보러가기 

juduaaa.tistory.com/108

 

무료 아이큐테스트, 무료심리검사

회원가입없이 바로 검사할수 있는 무료 아이큐테스트, 무료직업테스트, 스트레스레벨테스트, 내가사랑받는 5가지 이유테스트 나의정신연령테스트, 아이큐 높은 난이도 입니다. 궁금했던 분들 �

juduaaa.tistory.com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가장학금 신청방법  (0) 2020.11.06
코리아세일페스타 자동차  (0) 2020.11.02
인구주택총조사  (0) 2020.10.16
2020년 신혼부부 특별공급  (0) 2020.10.14
2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  (0) 2020.10.1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