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홀 비치클럽(비비씨) 사우스팜 비교하기

보홀비치 클럽 사우스팜 비교하기

보홀비치 클럽 일명 비비씨(BBC) 라고 합니다. 객실이 1층과 2층으로 되어있어요.보홀비치클럽 앞으로 사각형의 큰 수영장이 있고어린이가 놀 수 있는 작은 수영장과 그 옆으로는 메인 식당이 있습니다.


사우스팜 해변입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왼쪽으로 좀더 걸어가면 보홀비치클럽이 있어요. 

 

사우스팜과 비교해 보홀비치클럽의 음식가격은 조금 저렴한 편입니다해변은 사우스팜과에서 길게 이어진 곳이기 때문에 사우스팜과 비교해 해변은 거의 같다고 보면 됩니다보홀비치클럽이 정말 궁금한 분들은 데이트립으로 다녀와도 좋아요. 하지만 데이트립을 받는날도 있고 인원이 다 풀인 경우는 받지 않는경우도 있기 때문에 가기전 문의를 하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보홀비치클럽 데이트립만 하려고 갔다가는 먼 길 가서 못 들어가는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아마도 쾌적한 리조트 환경을 위해 무분별하게 많은 인원을 받지 않고 데이트립 인원을 조절하는 것 같습니다사우스팜에서 저녁을 먹기위해 보홀비치클럽으로 넘어갈수 있는데 사우스팜에서도 가드가 지키고 있고 보홀비치클럽도 가드가 지키고 있습니다가드가 있다고 무서워 하지 마세요.저는 사우스팜에서 저녁 먹으러 넘어갈 때 보홀비치클럽으로 저녁먹으러 간다고 말하니 흔쾌히 가도 된다고 하여 넘어가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블로그 후기를 보면 종종 보홀비치클럽의 식당이 모두 차거나 결혼식 같은 행사를 하는 경우에는 못 간다고 막는 경우도 있다고 하지만 이런 경우는 드물고 거의 들여보내주는 것 같아요. 심지어 보홀비치클럽 가드 환하게 웃으며 들어가라고 했답니다.  사우스팜은 두 개의 풀이 있고 넓은 풀은 식당 바로 앞에 있고 다른곳은 풀뷰 방앞에 있습니다. 사우스팜의 모든곳이 사진 스팟이지만 사우스팜 수영장 알록달록 의자 있는곳이 정말사진 예쁘게 나오는곳 명당자리입니다. 그곳에서 사진 백장은 찍었어야 하는데 하는 아쉬움이 드는곳이예요. 사우스팜은 모든 숙소가 1층 단층으로 되어 있고

보홀비치클럽보다 방 집기가 새것느낌이 납니다아무래도 보홀비치클럽이 좀더 오래된곳이라 그런 것 같아요.보통 사우스팜 리조트 근처는 외지고 알로나비치에서 떨어져 있기 때문에 사우스팜 자체 식당이나 보홀비씨클럽 식당을 왔다갔다하며 식사를 많이 하는 편이예요.

음식 가격은 사우스팜보다 보홀비씨클럽 이 좀더 저렴한편입니다. 리조트 자체 마사지도 보홀비씨클럽이 조금더 저렴한편입니다저는 보홀비씨클럽에서 저녁을 먹고 보홀비씨클럽 해변가에 있는 마사지 베드에 누워 마사지를 받고 왔어요.보홀비씨 클럽 마사지 강추드립니다. 잘받고 왔습니다. 

그럼 보홀 비치클럽이 저렴한편인데 여기로 가야지 할수도 있지만 사우스팜만의 장점이 있겠죠알록달록 사진 잘나오는 비치의자와 곳곳에 비치된 해변가 의자들 그리고 단층으로된 리조트룸 친절한 직원들 사우스팜만의 분위기 때문에 예약했던거 같습니다. 


 

사우스팜 메인수영장과 식당에서  가든뷰 방 가는 길목이예요. 맨 끝쪽방은 거리가 있기때문에 자전거도 비치되어 있어요.둘중에 하나를 고르기 어려울때 제일 좋은 방법은 사우스팜 한번 갔다가 다음에는 보홀비치클럽 가는 것인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