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홀리조트 사우스팜 예약하기

보홀 사우스팜 예약하기

안녕하세요.오늘은 보홀에서 두번째날 호핑을 끝내고 23일 있어야할 숙소를 예약하기에 대해 써보겠습니다. 두번째 숙소를 결정하는건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가고 싶은곳은 보홀 비치클럽과 사우스팜 리조트 두군데로 벌써 추려졌기 때문입니다. 사우스팜과 보홀 비치클럽 사진을 보고 보홀을 가기로 결정했다고 해도 맞을 것 같아요. 보홀에서 많이 이용하는 헤난리조트도 있었지만 정말 외국에 있다는 생각이 드는곳을 가고 싶었기 때문이예요.인터넷에 있는 사우스팜 사진은 이곳이 천국이구나  내가 해외에 나와있구나라고  느끼고도 남는 사진입니다. 





사우스팜의 시크니처 포토스팟 알록달록 의자 이곳에서 사진 백장 찍으세요.여기서 깊은고민에 빠집니다. 보홀비치클럽   VS  사우스팜리조트

이건 아빠가 좋냐?  엄마가 좋냐?  라고 하면 맞을까요 그만큼 결정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보홀비치클럽과 사우스팜은 같은 해변을 나눠서 쓰고 있고 사우스팜에서 걸어서 보홀비치클럽으로 들어갈수 있을만큼 가까이 붙어있어요. 이전에는 다같은 보홀비치클럽이었지만 보홀비치클럽에서 오른쪽 해변을 팔아서 사우스팜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그만큼 가깝워서 결정하기 어려운 고민에 빠졌어요. 일단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1.사우스팜 리조트 (south palms resort panglao)

팡라오의 호텔에서 차를타고 10분이면 알로나해변까지 가실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타그빌라란 공항까지는 30분정도 소요됩니다. 호텔에서는 투숙객들을 위해 모닝콜 서비스, 주차장, 정원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호텔의 고객들은 내부 레스토랑과 다국적 메뉴를 드실수 있습니다. 5성급 리조트이고 9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길게 뻗은 프라이빗 화이트비치와 야자수가 이국적인 느낌을 줍니다.

2.보홀 비치 클럽 3성급 (bohol beach club)

두말루안 비치에 위치한 보홀비치클럽은 현재 80개의 디럭스룸과 8개의 비치뷰 스위트 룸을 보유한 보홀 팡라오 리조트입니다. 

보홀 비치 클럽이 위치한 두말루안 비치도 조용하고 풍경이 좋은 비치입니다.넓은 정원과 야자수가 많아 이국적이고 예쁜사진을 많이 찍을수 있습니다.차분한 분위기의 리조트는 거품 욕조,전용비치, 실외 풀등을 구비하고 있으며 타그빌라란 시티까지 자동차로 쉽게 갈 수있는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또한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카페, 야외 테니스코트 등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수영장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보홀 비치클럽 가격 월마다 가격의 변동이 있습니다. 201811102명 기준 호텔스닷컴 금액: 190,177원 트립닷컴 금액: 175,144원 입니다. 

사우스팜 리조트 201811102명 기준 , 호텔스닷컴  금액: 189.274원 입니다. 사우스팜이 금액이 좀더  비싸고 보홀비치 클럽이 사우스팜보다 약간 저렴한 편입니다.  요일과 인원 달에 따라 금액의 편차가 크니 숙박예약 사이트 호텔스 닷컴, 아고다, 호텔스컴바인 모두 검색해보고 예약해야 합니다. 호텔 예약사이트 검색을 해두고 세부 백배즐기기 카페에 있는 한인  업체에서 다시 견적을 받아봅니다. 여러 업체가 세부 백배즐기기 카페에 있는데  이중에서 카페에서 후기도 좋고 꾸준히 활동하는 업체 몇군데를 컨텍해 견적을 받아보고  가장 저렴하고 믿을만한 업체를 선택하면 됩니다. 

숙박사이트 예약할 때 보다 업체 견적이 저렴할때가 있을 수 있기 때문이예요.저는 보홀에서 가장 유명한  업체중에  " 원클릭"  과 "보홀 스케치 " 두군데에서 견적을 받았어요 원클릭은 사우스팜 견적을 받았고  보홀 스케치는 보홀비치 클럽 견적을 받았지만 2017년11월 보홀 비치클럽은 예약은 풀북이였습니다. 아쉽게도 예약할수 없었어요. 다른방법으로 보홀비치클럽 예약을 할수도 있었지만 저는 숙박예약 사이트와 업체견적을 비교해서 

업체견적이 저렴했기에 원클릭을 통해 사우스팜 예약을 하였어요. 업체에서 예약하면 좋은점은 사이트에서 예약이 잘되어있을까 혹시 이중부킹 된건 아닌가  하는 걱정이 없이 국내 업체분이 예약해주고 바우처까지 메일로 미리 보내주기 때문에 편리하게 예약할수 있습니다. 

리조트로 가기전 국내에서 메일로 받은 바우처를 미리프린터 해가면 리조트로 가서 허둥지둥 거리지 않고 프린트해간 바우처 보여주고 간단한 확인절차로 예약을 확인을 할수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국내에서 바우처카드는 프린터해서 가세요.

다음편에서는 본격적으로 사우스팜과 보홀비치클럽 비교해보기 올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