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홀 저렴이 리조트 리스트 (첨부파일)

저렴한 항공권 예약을 했으니 가성비 좋은 보홀 숙소를 예약해야 합니다. 이제부터 검색신공에 들어가볼까요? 보홀에 대해서는 전혀 정보가 없었기에제일 먼저 어떤 숙소가 인기 있는지 부터 알아봅니다. 아고다, 부킹닷컴,익스피디아 , 호텔스 컴바인, 호텔스닷컴등 여러곳의 숙박 예약 사이트를 들어가봅니다. 먼저 보홀로 지역 설정을 해둡니다. 인기순으로 리조트를 둘러봅니다. 그다음 가장 비싼 가격순, 저렴한 가격순등도 한번씩 검색해봅니다. 

가장비싼 가격과 저렴한 가격은 워낙많은 숙소가 있기에 참고용으로만 한번씩 검색합니다. 인기순을 보면 대충 이 지역의 잘나가는 숙소가 어디인지 감이 올 거예요. 그중 에서 리뷰와 평점이 좋은 숙소 몇 곳을 추려서 블로그 검색을 꼼꼼히 해봅니다.  많은 블로그 글을 읽다보면 이 숙소가 이 숙소 같고 헷갈리게 마련입니다. 이럴때 컴퓨터로 본다면 한쪽에 엑셀을 켜놓고 정리를 합니다.

핸드폰으로 본다면 수첩을 꺼내놓고 적어가며 정리하면 헷갈리지 않아요. 첨부파일에 제가 숙소 정리한 엑셀 파일 올려놓을께요. 여행 계획 짤때 참고해서 쓰세요. 보홀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숙소 리스트입니다. 참고하세요 


보홀 져럼이 숙소리스트.xlsx






세부, 보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네이버 카페인  "세부백배 즐기기" 에서  관련글을 찾아보시고 검색해 보시면 좋습니다. 보홀 첫날 묵을 숙소는 저렴한 숙소로 정했습니다. 첫날은 세부에서 2시에 배타고 들어와 저녁때 보홀에 도착하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날 새벽 일찍 시작하는 호핑을 끝내고 좋은 리조트로 옮기기로 정했습니다. 보홀의 가격좋고 가성비 숙소들이 많은데요. 제가 정한 숙소 선택기준은 그중에서 너무 지져분하지 않은곳3인이 한방에서 잘수 있는곳 알로나비치를 걸어갈수 있는곳 아침 일찍 일어나기에 조식은 없어도 되는곳 이였습니다. 그중 에서 추린 몇 군데의 보홀 저렴이 숙소 리스트입니다. 

 1.센트오브 그린 파파야 리조트

2.골드팜 리조트

3.팡라오 리젠트 파크 리조트

4.오아시스 비치앤다이브 리조트

5.알로나 로얄팜 리조트


 1. 센트오브 그린 파파야 리조트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 저렴이 리조트 중에 한곳이였습니다.  자연친화적인 지붕과 1층 룸에서 가깝게 수영장이 있었고호젓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이곳은 알로나비치와 조금 떨어져있지만 알로나비치까지 셔틀이 다니고 있습니다. 간단한 조식이 포함되어 있는곳이예요.

 


(사진출처: 부킹닷컴)


2.골드팜 리조트

블로그 후기들을 보면 저렴히 리조트 중에 블로거들이 추천을 많이 한곳 입니다. 수영장이 룸에서 바로 나가면 있는 나름 풀억세스룸이였고 디럭스룸은 3인 까지 가능했어요. 주의할점은 수영장의 수심이 깊어 어린아이들 있는 가정은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3.팡라오 리젠트 파크 리조트

알로나비치에서 걸어서 갈수 있는곳에 위치해 있고,엑스트라베드 추가없이 3인이 잘수 있는 방이 있는곳이예요. 조식은 불포함, 포함 선택할수 있어요. 가격이 저렴하고 1층에 수영장이 있어요. 신관과 구관 건물이 있으니 예약할때 잘 알아보고 예약 하셔야 합니다. 

 


4.오아시스 비치앤다이브 리조트

알로나비치와 가장 가까운 리조트입니다.걸어서 몇발자국만 가면 알로나 비치인 곳입니다. 이국적인 모습의 자연친화적인 리조트입니다. 

5.알로나 로얄팜 리조트

알로나비치까지 트라이시클 타고 약 50페소 정도라고 합니다. 걸어서는 15분 정도로 가까운곳입니다. 이곳은 모두 단층으로 되어있고 수영장이 있는곳이예요.나름 깨끗하고 조용해서 인기가 많은곳 저는 처음에 이곳을 예약하고 싶었지만 예약이 모두 풀북이라 내마음속 2순위인 곳으로 예약을 하였어요 . 알로나 로얄팜 리조트는 이글을 쓰며 가격을 보려고 검색해 봤지만 예약이 가능한 방이 없다고 나오네요.인기가 많아서 예약이 모두 끝났건지는 모르겠습니다. 

내마음속 2순위 숙소는 어디일까요?

To be continued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