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오사카가면 꼭 들려야 하는곳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여행이라면 반드시 가야하는 관광지중에 하나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니다. 해리포터와 미니언즈를  본 사람이라면 반드시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universal studios japan)

20013월 개장하였습니다.유니버셜 스튜디오사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와 플로리다주 올랜도에 개장된후 세 번째로 설립된 곳입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은 입장권이 두종류입니다. 익스프레스 패스와 일반파크 입장권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입장권은 에버랜드같이 입장과 자유이용권이 따로 나누어져 있는 것이 아닌 입장권이 자유이용권입니다 일부 어트랙션은 체험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중단된 어트랙션이 없는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좋습니다.그날 그날에 사정에 따라 운영안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꼭 확인하고 가세요.

익스프레스 패스는 어트랙션의 대기 체험할 수 있는 티켓입니다.익스프레스 패스는 엄청 긴 대기시간을 줄여주는 입장권입니다.

익스프레스 패스는 일일 판매량이 한정되어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구매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인기 어트랙션의 줄이 길어지니 대기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되서 오사카 유니버셜 스트디오 익스프레스를 구입해서 가시면 빠르게 입장하실수 있으세요. 특히 인기많은 4개의 어트랙션을 꼭 타야 겠다는 분들이 구매하시면 더욱 좋습니다.미니언즈,해리포터,플라잉 다이너소어는 익스프레스로 입장하시면 좋습니다.

입장권의 종류가 굉장히 많으니 미리 알아보고 가면 헷갈리지 않습니다.

1.입장권(1일권), 2.입장권(1.5일권), 3.입장권(오후권) ,jr간사이패스,  4.익스프레스3,  5.익스프레스4,  6.익스프레스7, 7.로열 익스프레스 가 있습니다.

티켓 가격이 굉장히 비싸니 한국에서 미리 입장권을 구입해 가시길 권해드립니다.

익스프레스3, 익스프레스4, 익스프레스73은 놀이기구를 3개를 대기없이 이용할수 있는티켓 익스프레스4는 놀이기구 4개를 대기없이 이용할수 있는 티켓 익스프레스7은 놀이기구 77개 이용할수 있는 티켓입니다. 취향에 따라 구매하시면 됩니다. 3은 너무 적고 7은 넘 많다고 생각하시면 익스프레스 4를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익스프레스4는 더 플라잉 다이노소어 와 스텐다드 두종류가 있습니다.

 1일 입장권은 모바일로 수령을 하고 바우처가 오면 프린트를 해가시면 입장시에 만약의 상황에 대비해서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입장시에는 QR코드를 찍고 입장할수 있습니다.

스페셜 엔트리 VIP티켓: 하루카스300입장권과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을 VIP로 입장할수 있는 티켓입니다. 하루카스는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방문하기 전에 가야 하고 정한 날짜에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방문하여야 합니다. VIP엔트리티켓 QR코드를 찍으면 입장시간이 비밀번호를 치면 알수 있습니다. 스페셜 엔트리 VIP티켓은 입장하려고 모이는 곳이 틀립니다.

USJ1.5일권 : 하루동안 다 돌아보기에 너무나도 넓은곳 이기에 하루 동안 부족한 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습니다.첫날 오후3시에 입장해서 폐장 시간까지 놀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개장 시간부터 폐장 시간까지 놀수 있는 티켓입니다. 이 티켓을 구매하시는분들은 대부분 유니버셜시티역의 호텔에서 하루 투숙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종류가 너무 많아 헷갈리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입장권 잘 알아보고 알뜰하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