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시장 정리 / 딸랏롯빠이1, 딸랏롯빠이2, 아시아티크

딸랏롯빠이1 시나카린 트레인마켓

주소: Soi Srinagarindra 51, Khwaeng Nong Bon, Khet Prawet, Krung Thep Maha Nakhon 10250 태국

영업시간: 목요일 ~ 일요일 오후 5~새벽 1

가는방법:BTS Udom Suk 역에서 택시이용 (요금 110 정도)

방콕 최대의 크기인 딸랏롯파이 1호점입니다. 하지만 교통편이 불편해 딸랏로파이1 보다는 딸랏롯파이 2호점을 많이 방문합니다.

위치는 온눗과 우돔쑥 지역 근방입니다. 굉장히 시장이 넓고 각종 악세사리와 옷, 신발 소품등을 팔고 있습니다.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야시장입니다. 이곳에 빈티지 샵이 있으니 한번 꼭 찾아가 보세요




딸랏롯파이2 라차다 트레인마켓

The new rot fai market ratchada talad rot night market2 bangkok

영업시간:화요일~ 일요일 오후 5~오전 1시 월요일 휴무입니다.

가는방법: MRT thailand culture center(쑨 와타나탐)3번출구 나와서 esplanade 쇼핑몰건물 정문으로 들어가서 쇼핑몰 구경하며 가로질러서 이동해서 반대쪽 입구로 나오면 사람들이 우르르 가는곳이 야시장으로 가는 것이니 잘모르면 따라서 가면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딸랏롯빠이를 태국말로 번역하면 기찻길옆 시장이라고 합니다과거 철도청 부지에 생긴 야시장이라 그렇게 부른 것 같습니다. 목요일과 일요일에만 운영되며 지하철로 갈수 있는 접근성이 좋은 가장 편리한 야시장으로 꼽힙니다딸랏롯파이2는 딸랏롯파이1에 비해 규모가 작습니다. 통로도 작지만 접근성 때문에  관광객은 더 많습니다.

이곳은 술집이 많은데 판매중인 음식을 사들고 술집에 들어가서 먹을수 있으니 먹고싶은 안주를 사가지고 술집으로 가서 술만시켜서 드세요.

 

아시아티크

영업시간:1700 ~ 2400시  연중무휴

셔틀보트 운영시간 오후4 ~ 오후 113015분 간격으로 무료 셔틀보트가 있습니다.

주소 : 2194 Charoen Krung Rd., Wat Phaya kai, Bangkoleam, Bangkok 10120

가는방법: BTS Saphan Tak Sin 사판탁신역에 내려서 1번출구로 나오면 타 싸톤 Tha Sathon 선착장 무료 헛되게 쓰지 않으려면 오픈시간에 딱맞쳐 가거나 늦게가서 구경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태국여행을 간다면 한번씩 들르면 필수 코스처럼 되어 있는 아시아티크입니다. 야시장과 쇼핑몰의 중간 느낌으로 고급스러운 야시장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방콕에서 가장 핫한 야시장입니다. 짜오프라야강을 지나는 보트를 이용해 편리하게 갈수 있습니다. 시장은 네 구역으로 구분합니다. 배에서 내려 가장 먼저 만나는 곳은 워터 프론트 구역입니다. 강변에 레스토랑과 300여 미터의 널찍한 산책로가 있습니다. 팩토리 구역에는 트렌디한 감각의 디자이너 숍들이 많이 붙어있습니다. 1500개의 숍과 40여개의 레스토랑들이 모여 있는 이곳으 짜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한 대형 복합 쇼핑몰입니다. 아시아티크는 무료로 운행하는 무료 셔틀 보트가 있어 편리하게 갈수 있습니다. 길거리 음식과, 거리공연이 있고 강변의 야경을 구경하며 저녁을 먹을수도 있습니다. 짜뚜짝 시장에 비해 규모는 작고 물건은 조금 비싸지만 화장실이 잘되어 있고 가게의 구분이 잘되어 있어 편리하게 시장 구경을 할수 있습니다. 단 짜뚜짝보다는 물건 가격이 좀더 비싸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시아티크에 가시면 대관람차앞이  포토스팟이니 꼭 사진 찍고 오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